THE BLISSKING ENGLISH

라스베가스에 가면 꼭 들러야 하는 맛집 본문

미국 생활

라스베가스에 가면 꼭 들러야 하는 맛집

BK USA 2023. 11. 17. 08:12
반응형

라스베이거스에는   음식점이  !  말도 필요없다. 정말정말  많다.
호텔 안에 입점한 고급 레스토랑, 로컬 맛집, 겉은 멀쩡하지만 속빈 강정처럼 정말 맛없고 가격만 비싼 집.  
내 경험에 의한 추천이므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가감없이 자신있게 추천한다.
라스베이거스에 오면 갈 만한 한국식당, 아시안 식당 그리고 저렴한 레스토랑.
사실, 너무 이곳을 잘 아는 분들이 본다면 ‘피식’웃을 지도 모르지만 나름대로의 가성비와 맛을 제대로 즐긴 곳들이었기에 꼭! 추천한다.
일단 한국에서 맛집을 알아볼려면 식신이나 다이닝 코드같은 앱으로 검색하고 예약하면 되는 걸로 안다.
미국은 yelp나 google 애서 검색 후 리뷰를 보고 찾는다. (주관적 시점)
지금 소개하는 집들은 차를 몰고 오다가다 들러서 여러 실패?한 집들을 거르고  정말 내 입맛에 맞았던 집들이다.
참고로 나는 아주아주 가리는 것 없이 잘 먹지만 맛없는 것은  바로 손절하는 적어놓고 보니 , 뭐 그저 그런 보통사람이다.
지리적으로  라스베가스에 놀러오게되면 main strip를 즐기게 될 것이다.
간단하게 배를 채울려고 한다면 버거집 ,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만한 것이 없지만 메인 스트립을 벗어나서 SPRING MOUNTAIN RD로 주욱 내려가다 보면 로컬 맛집들이 양 도로를 사이에 두고 몰을 형성하고 있으니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라스베이거스에오면 가야 하는 한국인이 경영하는 식당

 

No,3. ITs SUSHI (나의  3위)

주소: 4815 Spring Mountain Rd, Las Vegas, NV 89103  운영시간 11:30 am-2 am

All you can eat  sushi 레스토랑이지만 메뉴가 스쉬외에도 다양하다. 인당(per person ) $27~$34 (공휴일)
구글에서도 리뷰가 좋다.
나는 이곳에서 스쉬뿐 아니라 사이드로 나오는 메뉴를 즐겼다. 치킨꼬치, 니기리, 튀김, 분식, 불고기 등등.
스쉬먹다가 자연스럽게 다른 메뉴들도 정말 원없이 먹을 수 있다. 서버분들 아주 친절하시다.

 

 

No,2.  Sapporo Revolving Sushi (나의  2위)

주소: 4671 Spring Mountain Rd, Las Vegas, NV 89102

보통 성인 2인 $60예상
여기는 상호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쉬와 캘리포니아 롤들이 테이블옆면에 움직이는 래인위에 다양한 스쉬, 롤, 디저트 등이 신선하게 만들어져서 올라와 이동한다.
움직이는 레인위에 먹고싶은 음식을 픽해서 먹으면된다.
그 외 테이블마다 작은 키오스크?가 있어서 따로 개인메뉴도 오더할 수 있다. 여기는 가격이 진짜 좋다.
가성비 최고이고 식당도 깨끗하고 정갈, 서버분들 역시 친철하시다.

 

 

No.1 Tang Tang Tang   (나의 1위)

주소: 6000 Spring Mountain Rd #1 b, Las Vegas, NV 89146

음식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성인 2인약 $35-$60예상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집은" 탕 " 에 진심이다. 물론  다른 음식들도  너무  맛있다.
라스베이거스로 놀러 가는 기쁨 중에 하나가 개인적으로 이 음식점에서 먹는다는 기대도 한 몫한다.
음식점은 아주 크진 않다.
하지만 오픈 시간에 가면 줄을 길게 서 있다.
유명한 사람들도 많이 들러서 식사하고 갔다. 
여기에 수육, 설렁탕,  찜요리등 무엇을 시켜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아시안 식당

Viet Noodle Bar

베트남식당

주소 :5288 W Spring Mountain Rd #106, Las Vegas, NV 89146

보통 성인 2인 $ 40 예상
이 집은 정말 베트남 쌀국수집으로 나의 랭킹 3위안에 들어있다.
아침에 뜨끈한 국물이 필요하다면, 한국식 탕과 또 비슷하지만 다른 베트남 쌀국수만의 찐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가격도 매우 착하다.
쌀국수 외에 사이드메뉴도 말할 필요없이 맛있다.
음식점은 넓은편이고 깨끗하다.
항상 바빠서 서버들의 엑스트라 케어는 힘들 수 있다  
하지만 필요한 것을 요청하면 바로 갖다준다.
 
 

Hong Kong Garden Seafood • Dim Sum Cafe

캔토니즈 중국 , 딤섬식당

주소 :5300 Spring Mountain Rd, Las Vegas, NV 89146

보통 성인 2인 $50예상
보통 줄이 긴 편이다 그만큼 인기가 있다.
캔토니즈 중국 딤섬식당으로 다양한 딤섬이 있다.
홀은 넓은 편이다.
뭐 아주 너무 깨끗한 느낌은 아니지만 중국에 온것 같은 정겨움을 느끼며  오덴틱한 딤섬을 즐길 수 있다.
정말 꿀맛 !
 
 

Samurai Japanese BBQ and Seafood

일본식당 비비큐

주소 :3650 S Decatur Blvd, Las Vegas, NV 89103

보통 성인 2인 $100 예상
이 집은 예약을 해야한다. 자체 웹싸이트가 있어서  예약이 가능하고 전화예약도 받는다.
소고기 부위별로 잘 나누어 친절한 설명과 함께 서비스된다. 
고기는 입에 들어가는 순간! 정말 살살 녹는다. 
일본식 비비큐로 얌전하게 일본 스타일로 구워먹는 데, 신기한 건딱 고기만 나온다.
나머지는 따로 오더해야 한다.
재미있고 정갈하고 맛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식당이다.  참, 엄청 친절하다.
 
 

Casanova

  주소: 3377 S Las Vegas Blvd #2170, Las Vegas, NV 89109

   베네시안 호텔  스토어들과 푸드 코트가 있는 2층

보통성인 2인 $40-$140예상
이 음식점은 호텔  리조트안 사람들이 구경 다니는 곳, 어딘가에 있다.
찾기가 쉽지 을 수 있는 데, 푸드코트를 찾아서 주변인들에게 물어보면 알려줄 것이다.
아침을 브런치로, 소위 미국스타일로 먹고 싶다면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이태릭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그
리고 이집 스테이크, 스파게티도 제법 맛있다.
아주 고급진 집은 아니지만 이태리 노상 카페에서 먹는 느낌 있다.
베네시안 호텔안에 있어서 재미있다.
 
 

구글 맵 이미지 캡쳐

카사노바 식당을 제외하고 내가 추천하는 식당들은  매인 스트립에서  spring mountain RD 길에 자리잡고 있다.
 이 길에 식당이 진짜 많다. 나의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다른 맛집들도 많다.
 여러분들은 다른 느낌과 다른 식당을 선택해서 성공?할 수도 있다.
내가 이 식당들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과  맛, 퀄러티등에서 인정하기 때문이다. 
 
참, 가격이 조금 있는 카페집이라 추천하지 말까 했지만, 이 길에 라스베가스 젊은이들의 성지 카페가 있다.
 일단 들어가면 자리잡기도 쉽지 않다.
그만큼.그 만큼 유명한 곳이다. 하지만
어디든지 자유롭게 비집고 앉아도 되는 분위기이니 로컬 젊은이들의 카페를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바로 !

Gäbi Coffee & Bakery

주소 : 5808 Spring Mountain Rd #104, Las Vegas, NV 89146

 
가비커피 카페 (Gäbi Coffee & Bakery)는 이름이 착 특이한 데, 개화기당시 미국과 러시아를 통해 국내에 들어온 커피를 음차 해 가비 (咖啡)라고 부르거나 가배 (珈琲)라고 불렀다 한다.  그리고 고종이 대한제국의 황제라 칭할 즈음에 벌어진 개화운동으로 가비나 가배보단 양탕국 이란 이름을 사용하기도 했다고 한다.
 
라스베가스 맛집투어는 아직도 진행중이며 언제라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