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LISSKING ENGLISH

[영화로 영어 공부: INTERN -DAY 1] 본문

릭 워렌PastorQT & 영어공부

[영화로 영어 공부: INTERN -DAY 1]

BK USA 2023. 11. 9. 14:22
반응형

영어공부에 적합한 영화는 따로 있다.

영화 INTERN의 SCRIPT이다. 

내용을 10일 분량으로 나누었다.

첫 번째!!

10번읽고 소리 내어 말하며 외워보자

이후, 영화를 보고  쉐도잉으로 영어 따라 하기를 꾸준히 한다면 영어실력이 성장할 것이다.

 

Freud said “love and work work and love that's all there is.”

프로이트가 말했죠. “ 사랑과 일, 일과 사랑, 그게 전부이다.”라고.

 

well I'm retired and my wife is dead

음, 저는 은퇴했고 저의 아내는 죽었어요.

 

as you can imagine that's given me some time on my hands

당신이 생각하듯, 저에게 여유로움(시간)이 주어졌어요.

 

 

my wife's been gone for three and a half years

아내가 세상을 떠난 지 3년 반이 되었어요.

 

I miss her in every way

전 모든 면에서 그녀를 그리워해요.

 

and retirement? 은퇴요?

 

That is an ongoing  relentless effort and creativity  

그것은 끈질긴 노력과 창의성의 지속이죠.

 

At first I admit I enjoyed the novelty of it.

처음엔 은퇴의 새로움을 즐겼다고 인정해요.

 

sort of felt like I was playing hooky

일종의, 수업을 땡땡이치고 노는 느낌 같았거든요.

 

I used all the miles I'd save and travel the globe

제가 모아 왔던 마일리지를 다 써서 전 세계를 여행했어요.

 

The problem was no matter where I went as soon as I got home that nowhere to be thing hit me like a ton of bricks

문제는 제가 어디를 갔었던 지간에 집에 도착하자마자, 난데없는 육중한 무엇인가의 무게가 나를 덮친다는 것이었어요.

 

I realized the key to this whole deal was to keep moving

저는 계속 움직이는 것이 이에 대한 해결책임을 알았어요.

 

Get up, get out of the house, and go somewhere. Anywhere

일어나서, 집밖으로 나와서 어디든 갑니다. 아무 곳에나.

 

come rain and shine I'm at my Starbucks by 7 15

비가 오든, 해가 나든 저는 7시 15분까지 제가 가는 스타벅스로 출근해요.

 

can't explain it but it makes me feel part of something

설명할 수는 없지만 그것이 제가 어떤 것에 일부분인 거 같은 느낌을(소속된 것 같은 ) 주거든요.

 

how do I spend the rest of my days?

나머지시간을 어떻게 보내냐고요?

 

you name it , golf, books , movies , pinochle.

말해보세요. 골프, 책 읽는 것, 영화, 피노 클.

 

Tried yoga, learned to cook, bought some plants, and took classes in Mandarin

요가도 해봤고, 요리도 배워봤고요. 식물도 사봤고, 만다린어도 수강했다니까요.

 

[Translation] believe me I've tried everything

[번역] 정말이지, 전 뭐든 다 했어요.

반응형